한국NI가 오는 3월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이션 월드 2016(Automation World 이하 AIMEX 2016)’에서 공장자동화를 위한 비용 절감 통합 솔루션과 데모를 공개한다.

한국NI 부스에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식음료 로봇 자동화 시스템 및 임베디드 비전 검사 시스템과 임베디드 파티클 분석 데모 등 다양한 NI의 제품과 데모를 선보일 예정일 예정이며 업계 최고 성능 산업용 컨트롤러도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 LTE오픈이노베이션센터와 함께 산업용 IoT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될 데모는 한국NI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하 KITECH)이 공동으로 제작한 것으로 스마트 팩토리를 위한 머신 제어와 비전 검사를 통합한 솔루션이다. 본 데모는 한국NI의 산업용 임베디드 플랫폼인 NI 컴팩트 리오(NI CompactRIO)를 기반으로 구축됐으며 다축의 이더켓(EtherCAT) 모션 제어와 비전검사, HMI 그리고 각종 산업용 입출력 채널을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산업현장의 다양한 기계 및 설비들을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NI 솔루션인 ‘온라인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NI InsightCM)’도 공개 예정이다. 온라인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NI InsightCM)은 온도, 압력, 전압, 진동 등 다양한 센서로부터 입력되는 신호들을 수집하고 분석함으로써 기계/설비의 실시간 상태를 확인함으로써 고장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고 다양한 기계 및 설비들을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