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grations)가 USB 분야 기업 싸이프레스세미컨덕터와 스마트 모바일 디바이스용 충전기를 대상으로 하는 20W USB-PD 규격 AC-DC 전원 컨버터의 레퍼런스 디자인을 발표했다.

이 레퍼런스 디자인(DER-533)은 싸이프레스의 EZ-PD CCG2 USB 타입-C 포트 컨트롤러를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이오스위치(InnoSwitch)-CP 오프라인 CV/CC 플라이백 스위처 IC와 함께 사용해 설계자가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난 소형의 고속 표준 규격 전원 어댑터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싸이프레스의 EZ-PD CCG2 USB 타입-C 포트 컨트롤러는 최신 USB 타입-C 및 USB-PD 표준을 준수하며 패시브 EMCA(Electronically Marked Cable Assembly) 케이블, 액티브 EMCA 케이블, 노트북, 전원 어댑터, 모니터, 도크 및 케이블 어댑터(동글)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EZ-PD CCG2는 타입-C 트랜시버, 터미네이션 저항 및 시스템 레벨의 ESD를 통합해 BOM을 낮춘다.

이노스위치-CP는 정전력 출력을 제공함으로써 배터리로 작동되는 디바이스로 하여금 선택한 임의의 출력 전압에서 충전기의 최대 전력으로 충전되게 한다. 그 결과 충전 시간과 비용이 최적화된다.

이노스위치-CP IC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혁신적인 플럭스링크(FluxLink) 기술을 적용하므로 옵토커플러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신속한 과도 성능, 탁월한 CV/CC 레귤레이션 및 매우 낮은 무부하 소비 전력을 제공하는 2차측 제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플럭스링크 기술을 사용하면 안정성이 우수한 동기 정류를 쉽게 구축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성이 탁월한 파워 서플라이를 만들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