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가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되는 ‘엔터프라이즈 서밋 2016 서울(EnterpriseDB Summit 2016 SEOUL) 세미나’를 2월23일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DB는 새롭게 출시된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EDB Postgres Advanced Server 9.5)의 변화된 기능을 소개하고 퍼블릭 클라우드 DBaaS와 글로벌 IT 시장 정보, 국내 외 주요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포스트그레스 어드밴스드 서버 9.5는 확장성과 보안성이 향상 됐고 보다 복잡한 워크로드의 작동이 가능해졌다. 오라클로부터의 마이그레이션이 편리해졌고 호환성도 확장됐다고 엔터프라이즈DB는 전했다.

그레이엄 폴른(Graham Pullen) 엔터프라이즈DB 아시아 지역 부사장은 “오픈소스를 활용한 IT 비용은 세계적으로 감소하는 추세”라며 “운영 시스템들을 위한 리눅스(Linux), 가상 현실화를 위한 젠(Xen)과 KVM, 미들웨어를 위한 제이보스(JBoss)와 아파치(Apache)에 의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규모 기관들이 디지털 경제의 수요에 맞게 포스트그레스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전략적으로 변형시키고 오픈소스 기반 솔루션을 이용해 적절한 예산을 재편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