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 코리아(이하 갤럭시코리아)가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그래픽 카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프로모션은 그래픽 카드 GTX 970,980,980Ti 시리즈 제품이 해당되고 행사 기간 중 구매자 전원에게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쿠폰이 제공된다.

갤럭시코리아가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그래픽 카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디비전의 스토리는 미국 군부에 의해 실제로 실행됐던 대 바이오테러리즘 시뮬레이션 ‘오퍼레이션 다크 윈터(Operation Dark Winter)’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이 시뮬레이션은 인간사회가 너무나 복잡해졌기 때문에 사소한 일로 일상이 쉽게 붕괴될 수 있다는 연구에 기반한 것이고 세균감염에 의해 마비상태가 된 가상의 뉴욕이 무대다. 온라인상에서 대규모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하는 3인칭슈팅(TPS)방식의 오픈월드 MMORPG이다.

다운로드 쿠폰은 해당 그래픽카드 구매 후 구입증빙 자료를 갤럭시코리아 메일로 신청해 받을 수 있고 2016년 4월30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쿠폰 증정 이벤트는 쿠폰의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고 별도의 공지 없이 조기종료 될 수 있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고사양을 요구하는 다양한 대작 게임들의 출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갤럭시만의 기술력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