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오는 2016년 설날을 맞아 연휴기간 동안 집을 비워도 안심할 수 있는 홈 IoT 서비스와 설날 귀향길로 집으로 돌아갈 때 어디서나 길을 안내해주는 U+나비리얼(NaviReal) 네비게이션, 긴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갈 시 필요한 로밍 서비스 등 설날 대비 유용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LG유플러스는 긴 연휴로 인해 오랫동안 집을 비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자사 홈 IoT 서비스 IoT@Home을 소개했다.

IoT@Home는 ▲열림감지센서 ▲가스락 ▲도어락 ▲플러그 ▲스위치 ▲홈CCTV 맘카 등 홈 IoT 서비스를 이용해 집안의 가전제품 및 각종 기기들을 집 밖에서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정하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 LG유플러스가 설을 맞이해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했다

창문이 열리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열림감지센서, 깜빡 가스밸브를 안 잠그고 나와도 밖에서 손쉽게 잠글 수 있는 가스락, 대기전력을 차단하여 전기료를 절감해주는 플러그, 장시간 집을 비울 때 집에 누가 있는 것처럼 조명을 켜놓을 수 있는 스위치 등의 서비스로 안전, 비용절감은 물론 긴 설 연휴에도 필요한 서비스라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LG유플러스는 LTE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U+나비리얼를 소개했다.

U+나비리얼는 LTE 네트워크로 인해 어디서나 끊김 없이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LG유플러스 전했다.

특히 전국 주요한 교차로에서 실제 사진을 제공하는 리얼 맵을 통해 처음 가는 길도 헤매지 않고 주행하는 길 그대로 안내 받을 수 있고 그룹주행, 도착 알림 기능을 이용하면 상대방에게 자신의 위치를 운전 중에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다고 LG유플러스는 전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연휴가 최대 9일까지도 쉴 수 있는 황금연휴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도 많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히 이번 설날 연휴를 맞아 LG유플러스는 부킹닷컴과의 제휴할인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로밍과 숙박을 신청하면 숙박한 고객에게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권을 제공한다.

또 부킹닷컴 제휴 숙박업소를 이용하거나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 동행인과 함께 데이터로밍 사용 시 요금을 할인해주고 해외여행 중 휴대전화(유심) 도난·분실 등으로 요금폭탄이 청구되지 않도록 부정사용 피해요금을 보상해주는 로밍 폭탄 보험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개설된 부킹닷컴 전용 코너에서 예약 후 호텔, 펜션, 리조트 등 부킹닷컴에 등록된 숙소에서 숙박 시 1박당 맞춤 혜택이 제공된다. 통신 요금 감면 혜택을 받으려면 예약 후 60일 이내에 1박당 10만원 이상의 숙박 업체에서 숙박해야 하고 통신 요금 감면 서비스는 2016년 6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