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일정 앱 ‘섬데이’ 출시.. 캘린더에서 검색 기능 추가·반영되는 편리성 제공

SK텔레콤이 일정과 관련한 모든 것을 하나의 앱에서 검색·정보 확인을 통해 반영할 수 있는 신개념 캘린더 앱(App) ‘썸데이(someday)’를 27일 출시했다.

썸데이는 궁금한 일정이 생길 때마다 온·오프라인 상에서 어렵게 찾아야만 하는 일정을 한 곳에서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앱이다. 현재는 특정일의 이벤트를 확인하기 위해선 해당 웹사이트로 들어가 날짜를 확인해 필요할 경우 이를 메모해 캘린더에 반영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한다.

▲ SK텔레콤에서 일정과 관련한 모든 것을 하나의 앱에서 검색·정보 확인을 통해 반영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앱 이용자는 각양각색의 일정 정보를 검색란이나 ▲문화 ▲쇼핑 ▲스포츠 ▲시험 ▲채용 ▲교통 ▲교육 ▲방송/연예 ▲오락 ▲생활/여행 ▲경제 ▲공공/시설의 12개 카테고리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앱에서 검색된 일정은 자신의 캘린더에 손쉽게 추가 가능하다. 해당 일정 변경 시 알림과 함께 일정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쉽고 빠르게 일정 관리가 가능하다. 회사 측은 사용자가 편하게 자신의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향후 이 같은 손쉬운 추가가 가능한 일정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사용자 본인의 일정을 카카오톡이나 라인, 페이스북, 밴드, 이메일, 문자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쉽게 가족이나 친구, 회사 동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일정을 받은 상대방은 앱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웹뷰(Web View) 형태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