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부문 대상, 통합미디어 부문 금상 수상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배달의민족’이 2015년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라디오 부문 대상과 통합미디어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 배달의민족이 2015년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라디오 부문 대상, 통합미디어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배달의민족이 올해 선보인 ‘신의배달’ 광고 캠페인은 가맹업소와의 상생에 초점을 둬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진짜 배달맛집을 찾기 위한 류배우의 도전기’를 컨셉으로 실제 배달의민족 가맹 업소들을 공중파 광고에 노출시켰고 라디오, 옥외광고를 활용하여 각 지역마다 유명한 업소들을 소개해 주목을 끌었다.

배달의민족의 이번 수상은 작년에 이어 2번째다. 작년에는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캠페인으로 통합미디어와 옥외 광고 등 2가지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2015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여 지난 1년 간 국내 최고의 광고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10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디자인, 라디오, 영상, 옥외, 온라인, 인쇄, 통합미디어, 프로모션 등 총 8개 부문에 49개의 수상작에 대한 수상식이 개최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