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가 지난 7월 발표한 어플라이언스 영업이 활기를 띄고 있다. 아크서브는 공공기관은 물론 대학 건설 전자 서비스 등 모든 산업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제품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이유로 백업에 초점을 맞춘 기존 어플라이언스 제품과는 달리 복제와 이중화 등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또 아크서브가 공급중인 6개 어플라이언스 모델 모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것도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제품에 대한 파트너사들의 반응도 뜨겁다. 소프트웨어의 어려운 기술을 설명할 필요없이 고객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영업에 들어가는 힘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아크서브는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관련 파트너 교육에도 적극 나서고 있으며 마케팅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아크서브가 국내에 공급중인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Arcserve-9040, 9040V, 9080, 9080V, 9120, 9120V등 총 6개 모델이며 용량은 최소 8TB, 최대 64TB까지 지원하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160TB까지 지원할 수 있다. 통합관리콘솔, 글로벌 증복제거, 블록기반 무한 증분 백업, 압축 암호화, WAN 복제, 가상화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