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가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에서 서비스하는 ‘검은사막’과 함께 라데온(Radeon) 그래픽 카드 구매자 대상 ‘검은사막 초보 모험가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AMD 라데온 제품 구매자에게 검은 사막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 쿠폰인 ‘초보 모험가 패키지’를 특전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이벤트 대상은 MSI, 기가바이트, 사파이어를 통해 국내 공급되는 라데온 R9 380, 390, 390X 3가지 제품군의 11개 제품이다.

▲ AMD가 검은사막과 함께 '초보 모험가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제품으로 선정된 AMD 라데온 R9 300 시리즈 GPU는 HD 이상급의 디스플레이 환경은 물론 4K 게이밍 환경에서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또 VSR(Virtual Super Resolution) 기술을 통해 HD 디스플레이에서도 4K 해상도에 필적할 만한 고품질의 이미지를 구현하며 멀티GPU 기술인 AMD 크로스파이어(CrossFire), 차세대 API인 다이렉트X 12(DirectX 12), 오픈GL 4.5 (OpenGL 4.5), 벌칸(Vulkan)을 지원한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검은사막 초보 모험가 패키지는 ‘+7강 모험가의 무기상자’, ‘모험가의 블랙스톤 8개’, ‘최대 소지무게 증가 50LT’, ‘가방 슬롯 8칸 확장권’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자에게는 각 그래픽 카드 브랜드 별로 검은사막 일러스트가 인쇄된 대형 마우스 패드를 선착순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