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가 엔비디아의 고성능 GPU인 GTX 980 칩셋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GTX 980 아머(ARMOR) 2X’ 출시한다고 밝혔다.

▲ MSI_GTX980 ARMOR 2X 제품.

MSI 지포스 GTX 980 아머(ARMOR) 2X는 엔비디아의 2세대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돼 이전 세대 그래픽카드 대비 3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기존 FHD 환경의 디스플레이에서도 4K UHD 품질의 게임 영상을 제공하는 DSR(Dynamic Super Resolution)기술과 프레임을 지원한다.

또 픽셀의 샘플 계산을 통해 수준 높은 화질을 제공하는 MFAA(Multi-Frame sampled Anti-Aliasing)기술, 게임이나 영화의 몰입감을 향상시켜 주는 VXGI(Voxel Global Illumination)기술, 보다 매끄럽고 빠른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G-SYNC 디스플레이 기술 등을 제공한다.

MSI 지포스 GTX 980 아머(ARMOR) 2X는 ‘아머(ARMOR) 2X 써멀 디자인’을 채택해 기존 방열판과 쿨링팬 구조로 돼 있는 쿨링 방법을 개선했다. ‘프로펠러 블레이드’ 기술 경우 쿨링팬 대비 120% 수준의 풍량을 제공하고 소음은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MSI 밀리터리 클래스4’기반으로 설계 됐고 93%의 높은 에너지효율성과 8배의 긴 수명을 제공하는 ‘하이(HI)-C 캡(CAP)’과 10년의 긴 수명을 갖고 있는 솔리드캡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