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Z17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HOS) 한정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OS BIG3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기가바이트 Z170 HOS 한정 패키지 내에는 스타크래프트2 캐릭터 도어 핸들 행거를 기본 제공하고 메인보드에 부착된 제품 시리얼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의 인기 캐릭터 케리건 영웅과 서큐버스 스킨을 제공한다.

▲ 기가바이트 Z17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한정 패키지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매월 10만원 상당의 경품 (GA-Z170X-Gaming3 메인보드 or 기가바이트 게이밍기어)을 10명씩 추첨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며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 예정인 블리즈컨 2015 투어에 관련된 모든 비용 기가바이트에서 지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가바이트 Z170 시리즈는 인텔의 스카이레이크 CPU를 지원하고 USB 3.1(10Gb/s) 대비 최대 220% 이상 빨라진 인텔 알파인 릿지 USB 3.1(Alpine Ridge USB 3.1) 컨트롤러를 탑재했다.

▲ HOS 한정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BIG3 이벤트는 올해 계속 진행한다.

HOS 한정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BIG3 이벤트는 올해 1년 내내 실시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가바이트 HOS 공식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