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레노버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사용자와 원활한 소통을 위해 소셜미디어 채널 페이스북을 운영해온 바 있다. 12만명의 팬을 보유한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신제품 소식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 한국레노버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발표.

한국레노버는 이와 같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에도 공식 채널을 추가해 레노버 브랜딩을 더욱 더 강화할 계획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보다 폭 넓은 고객층과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며 “전세계 1위 PC 기업인 레노버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국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공감대를 높여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이번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기념해 8월3일부터 선착순 4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