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파트너사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네이버 파트너스 데이(NAVER PARTNER’S DAY)’ 행사를 진행했다.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는 160개 파트너사와 320여명의 임직원이 참성한 가운데 진행 됐다. 네이버와 파트너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협약식을 시작으로 네이버 김상헌 대표의 감사 인사말,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소개, 파트너사들 간의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이 이어졌다.

▲ 네이버가 ‘네이버 파트너스 데이(NAVER PARTNER’S DAY)’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파트너사의 경영 환경 개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 컨설팅 지원, 은행과의 상생펀드를 통한 자금 대출 지원, R&D 지원 자금 조성과 공동 기술 과제 수행, 파트너스퀘어, 파트너ED를 통한 교육 지원,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 서비스 등 다양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김상헌 대표는 네이버의 성장은 함께 인터넷 생태계를 가꾸어온 파트너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선순환 생태계를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파트너사 지원을 위해 ‘네이버 동반성장 위원회’라는 내부 전담 조직을 운영하면서 공정한 파트너사 선정, 투명한 거래, 합리적인 계약 등을 위한 4대 실천원칙을 만들어 준수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