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릴리언츠TS(BrilliantTS)가 개발한 스마트 멀티 카드 솔루션에 탑재된 CSR1013 SoC.

CSR이 브릴리언츠TS(BrilliantTS)가 개발한 스마트 멀티 카드에 자사의 CSR1013기술이 탑재됐다고 23일 밝혔다.

스마트 멀티 카드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간단하고 안전하게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를 관리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다. 얇은 두께의 CSR1013 블루투스 스마트 SoC가 2.4mm X 2.6mm WL-CSP 패키지 타입으로 제품에 탑재됐다. 

브릴리언츠TS는 기존 POS 및 ATM 시스템과 호환성이 보장되고 EMV카드(Europay, Mastercard, Visa)와 같은 표준 사이즈의 스마트 카드 개발을 위해 초박형의 CSR1013 칩셋을 사용했다.

올인원(All-in-One) 스마트 카드는 지갑에 들어 있는 카드 개수를 줄이고자 30개가 넘는 카드를 등록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으며 신용·직불 카드는 물론 IC, 마그네틱, NFC, OTP를 지원한다. 도어키와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으로의 응용도 가능하다.

CSR한국 지사의 유원영 지사장은 “시장 동향에 따라 개발자가 기존의 휴대 전화와 같은 제품에서 보다 작은 웨어러블 기기나 스마트 카드 등에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물인터넷(IoT)은 전력 소모가 낮은 소형화된 디바이스를 필요로 한다”고 설명했다.

CSR1013은 현재 설계 자료와 샘플을 제공 중에 있으며 기존 CSR101x 개발 키트에서 사용 가능한 모듈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