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퓨어스토리지 직원 간 원활한 협업 지원

퓨어스토리지가 클라우드 기반의 스토리지 관리 및 지원 플랫폼인 ‘퓨어1(Pure1)’을 발표했다.

퓨어1은 단편화돼 있던 기존의 관리 및 지원 프로세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해 고객, 파트너 및 퓨어스토리지 직원의 원활한 협업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어레이가 위치한 각 사이트의 스토리지 관리 서버를 제거하고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간소화해 비용을 절감시킨다.

퓨어스토리지의 기존 클라우드어시스트(CloudAssist) 기술의 확장인 퓨어1 클라우드(Pure1 Cloud)를 기반으로 하며 매니지(Manage), 서포트(Support), 커넥트(Connect) 및 콜라보레이트(Collaborate) 등 네 개의 요소로 구성돼 있다.

퓨어1 매니지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스토리지 관리를 간소화한다. 웹 브라우저만 있다면 어디에서든 하나의 화면으로 전 세계에 분산 된 플래시어레이를 모니터링 할 수 있고, 방화벽의 허용을 통해 스토리지 전체를 관리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스토리지 관리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모델의 간소성과 비용 절감효과를 제공한다.

퓨어1 서포트는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사전에 미리 파악해 조치할 수 있도록 한다. 엔지니어 및 혁신적인 기술과 클라우드 자동화를 결합해 사전에 잠재적인 문제를 감지하고 이를 알린다.

퓨어1 커넥트는 데이터센터에 구축한 기존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와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 환경을 위해 플래시어레이 관리를 자동화하는 레스트 API(REST API)도 제공한다. 맞춤형 워크플로우의 개발은 스타터 스크립트와 파워쉘 커맨들릿을 포함한 자동화 툴킷으로 가속화할 수 있다.

퓨어1 콜라보레이트 커뮤니티 사이트는 고객, 기술 및 채널 파트너, 퓨어스토리지 직원 사이의 교류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퓨어스토리지 생태계의 혜택을 얻기 위해 자원과 토론 포럼을 제공한다.

퓨어1 매니지, 커넥트 및 콜라보레이트는 플래시어레이 구매시 유효한 유지 보수 계약을 통해 추가 비용 없이 사용 가능하다. 퓨어1 서포트는 퓨어1 서포트 어드밴스드(Pure1 Support Advanced) 및 퓨어1 서포트 프리미엄(Pure1 Support Premium), 총 2가지 유지 보수 서비스 모델로 구분돼 있다.

에릭 버게너(Eric Burgener) IDC 연구 담당 이사는 “스토리지 관리는 효과적인 플래시 구축 전략을 설계하는데 핵심적인 구성 요소”라며 “클라우드 기반의 관리 솔루션은 사용의 편리함과 유연성으로 미래의 트렌드로 떠오르며, 퓨어스토리지는 퓨어1을 통해 기존의 관리 모델의 여러 가지 제약으로부터 고객을 해방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맷 킥스밀러(Matt Kixmoeller) 퓨어스토리지 제품 총괄 부사장은 “데이터센터 인프라 관리의 미래는 클라우드에 달려있다”며 “퓨어스토리지는 현재 스토리지 관리의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퓨어1에 투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