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가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1.3의 케이블 커넥터 어셈블리 인증 테스트용 MOI(Method of Implementation) 문서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MOI는 셋업 파일과 함께 ENA 시리즈 네트워크 분석기의 향상된 시간영역 분석 옵션(E5071C-TDR)을 이용, 업계 최초 디스플레이포트 1.3 버전의 케이블 어셈블리용 인증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역폭 수요 증가에 따라 대용량 데이터 전송을 지원할 디스플레이포트 표준 1.3버전은 레인(lane) 당 8.1 Gbp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HBR3(High Bit Rate 3) 전송 성능을 지원한다.  기존 1.2a 표준과 비교 시 전체 전송 속도의 50%가 증가한 수치다.

이와 같은 전송 속도 증가는 상호 운용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물리계층의 요건을 더 까다롭게 만든다. 케이블 어셈블리가 1.3 표준에 적합하려면 시간·주파수 영역 모두 완벽하게 특성화돼야 한다.

아키라 누키야마 키사이트 부품 테스트 부문 제너럴 매니저는 “키사이트의 MOI는 USB, HDMI, 이더넷 등과 같은 다양하고 광범위한 고속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 가능하고 이 목록에 최근 추가된 1.3 MOI는 고속 측정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기능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또 하나의 사례”라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