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워크포스 수 증가…기업 위한 간소화된 오퍼레이션 구현 도울 것

지브라테크놀로지스(이하 지브라)가 1일 아태지역의 파트너 및 제품사용자들을 위한 WLAN 솔루션에 보다 전념한다고 발표했다.

지브라는 최근 진행되었던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자사의 새로운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지브라의 WLAN 포트폴리오가 사물인터넷(IoT) 도입이 빠른 아태지역에서 주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사기관인 IDC에 의하면 올해 말까지 전 세계 모바일 워크포스는 13억명에 달할 것이며, 특히 아태지역 내 모바일 워커들의 수가 가장 많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4년 포레스터 조사에 참여한 설문자 중 85%는 IoT 솔루션이 10년 안에 가장 중요한 전략적 기술 이니셔티브가 될 것이라고 응답했다. 더 나아가 설문 대상 기업 중 절반 정도는 이미 WLAN 기술을 도입했으며, 이들은 WLAN 기술을 IoT 도입의 중요한 토대로 생각한다고 답했다.

지브라는 리테일 및 숙박업, 교통 및 물류, 제조업 분야의 기업들이 끊김 없는 연결성에 대한 니즈가 있음을 파악하고, 최고의 무선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한다. 또 IoT 및 모빌리티에 대한 준비가 이뤄진 아태지역에서 고객들이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분기 실적 보고에서도 자사의 WLAN 솔루션의 우수성을 강조하며, 주요 산업 분야별로 증가하는 WLAN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맞추기 위한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지브라는 기업들이 오퍼레이션 간소화, 기업 자산 정보를 통한 비즈니스 이해 향상, 모바일 워크포스에 대한 권한 제공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 스트림을 만들어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를 구현한다. 고객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고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의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발해 파트너들을 교육하고 이들에게 권한을 부여한다.

이 프로그램은 교육 기회, 공동 브랜드 자산, 세일즈 및 기술 관련 웨비나, 피드백을 위한 오픈 채널 등을 제공해 고객들과 관계를 맺고 조언해 줄 수 있도록 한다. 기업 자산, 사람, 거래에 대한 가치있는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지브라의 파트너들은 보다 나은 비즈니스 결정들을 하게 되며, 실시간으로 도출된 인사이트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라이언 고(Ryan Goh)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는 “아태지역 내 비즈니스들은 다양한 전략적, 운영적, 비즈니스적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IoT 솔루션을 계속 고려할 것이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