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셋톱박스·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서 사용 가능

씨게이트테크놀로지(이하 씨게이트)가 새로운 가정용 스토리지 제품인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Seagate Personal Cloud)’와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 2 베이(Seagate Personal Cloud 2 Bay)’를 출시했다.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각 가정에 안전하게 저장된 콘텐츠를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술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다. 무엇보다 씨게이트 미디어(Seagate Media)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 셋톱박스, 태블릿, PC, 텔레비전 등 다양한 기기로 쉽게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것이 가능하다.

▲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는 다양한 기기에서 장소 상관없이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원활한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또 씨게이트 모바일 백업(Seagate Mobile Backup) 앱과 씨게이트 대시보드(Seagate Dashboard)를 함께 사용하면 퍼스널 클라우드를 PC, 맥(Mac), USB 드라이브,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 등을 모두 한 곳에 백업할 수 있다.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는 기기에서 사진, 동영상, 음악 등의 콘텐츠를 검색하고 전송할 때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단순화 된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한다.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를 무선 라우터에 연결한 후 씨게이트 미디어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경우, 즉시 직관적인 메뉴를 통해 검색을 진행할 수 있다. 씨게이트 미디어 앱은 TV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폰, 태블릿 등을 지원한다.

더불어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 및 이후 모델,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360 및 이후 모델과 같은 DLNA 기반 장치의 직접 스트리밍도 제공한다.

씨게이트는 씨게이트 퍼스널 클라우드와 함께 퍼스널 클라우드 2베이를 출시했다. 퍼스널 클라우드 2베이는 드라이브 오류에 따른 데이터 손실에 대비해, 중요한 콘텐츠를 2곳 이상의 드라이브에 백업하길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 솔루션은 2개의 내장 드라이브로 구성됐다. 주 드라이브에 저장된 모든 콘텐츠를 자동으로 보조 드라이브에 복제해 저장할 수 있도록 설정돼 있어, 사용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자신의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대 용량을 원하는 사용자의 경우, 설정을 변경해 2개의 드라이브를 단일 스토리지 볼륨으로 재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