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31일까지 에어컨 구매자 대상 할인 혜택 제공

삼성전자가 ‘더운 여름 미리 준비 페스티벌’ 알뜰 구매 이벤트를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5월 31일까지 삼성 스마트에어컨인 Q9000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구매자는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 삼성전자가 ‘더운 여름 미리 준비 페스티벌’ 알뜰 구매 이벤트를 개최했다.

또 김연아 스페셜 제품 2종을 구입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자는 24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구매하고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공기청정 에어컨이나 초절전 스페셜 제품을 구매한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자의 경우, 현금으로 바꿔서 사용가능한 20만 포인트가 주어진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3개의 바람문을 통해 바람을 생성, 바람문 개별 제어 기술로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냉방 제품이다. 에어 3.0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의 온도·습도·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Q9000 5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초절전 강력냉방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함께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