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로직 ArcticLink 3 S2프로그래머블 센서허브 플랫폼에 최적화

퀵로직(QuickLogic)이 자사의 센스미(SenseMe) 센서 알고리즘 라이브러리에 몇 가지 새로운 알고리즘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퀵로직의 SenseMe 알고리즘 라이브러리는 사용자가 차량이나 자전거에 탑승했을 때 지연 시간이 짧은 컨텍스트를 정의하는 알고리즘을 비롯해 주문형 심박측정기(Heart Rate Monitoring, HRM)용 적합성/건강함 확인 성능, 첨단 만보계 기능, 수면 분석 기능 같은 다양한 새로운 알고리즘을 포함한다.

첨단 만보계는 느린 걸음, 보통 걸음, 빠른 걸음, 달리기에 대한 걸음 수를 알려주며 수면 분석 알고리즘은 얕은 잠, 깊은 잠, 깨어난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퀵로직의 만보계를 다른 선도 경쟁업체의 제품과 벤치마크한 OEM들은 퀵로직 제품이 97% 이상의 정확도를 일관되게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 알고리즘은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설계 팀이 사용자의 활동 상태와 컨텍스트를 정의하기 위해 관성센서, 자기센서, 생체센서, 근접센서, 광센서를 포함한 광범위한 센서로부터 수집한 데이터를 손쉽게 해석할 수 있게 해준다. ArcticLink 3 S2와 SenseMe 알고리즘은 킷캣(KitKat) 4.4, 롤리팝(Lollipop) 5.0을 포함한 안드로이드 OS와 RTOS-기반 시스템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