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렐이 전반적인 시스템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된 고집적 Layer 2-매니지드, 5-포트 이더넷 스위치 솔루션(모델명: KSZ8765CLX)을 시장에 공급한다고 9일 밝혔다. 

여러 다양한 기능을 단일 칩에 통합하고 있는 이 디바이스는 특히 가격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출시됐으며 4개의 10/100Mbps 모뎀 포트 및 하나의 10/100/1000Mbps 기가비트 업링크 포트를 지원한다. 

디바이스는 80-핀 LQFP 소형 패키지로 공급된다. 저전력 기술이 적용됐으며 내부 바이어싱 및 온칩 터미네이션을 갖추고 있다. 

첨단 전력관리 기능을 비롯해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이 디바이스는 프로그래머블 레이트 제한, 우선순위 비율, 태그드(Tagged) 및 포트-기반 VLAN, 포트-기반 보안 및 ACL 룰-기반 패킷 필터링 기술, QoS 우선순위 기능과 더불어, 4개의 대기행렬(Queues), 매니지먼트 인터페이스, 향상된 MIB 카운터, 고성능 메모리 대역폭, 논-블록킹(Non-Blocking)을 지원하는 공유 메모리-기반 스위치 패브릭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 GMAC 인터페이스로 어떠한 RGMII, MII, RMII 모드라도 설정할 수 있는 고속 이더넷 및 기가비트 이더넷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다중 CPU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디바이스는 포트 1과 포트 2에는 2개의 통합 MAC/PHYs 100Base-FX를, 포트 3과 포트 4에는 2개의 통합 MAC/PHYs 10/100Base-T/TX를 갖추고 있으며 GMII, RGMII, MII, RMII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하나의 통합 10/100/1000Base-T/TX GMAC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