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개발을 보다 간편하게 하는 ‘인터넷-온-칩’ Wi-Fi 모듈 출시

TI코리아가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심플링크 와이파이(SimpleLink Wi-Fi) CC3100 및 CC3200 모듈을 출시한다. 올해 초 발표된 새로운 심플링크 제품군은 저전력 플랫폼으로서 IoT 솔루션에 대한 연결을 쉽게 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인증된 인터넷-온-칩(Internet-on-a-chip) 모듈을 통해 추가적인 설계 유연성을 활용하고 다양한 유형의 가정용, 산업용, 소비자 전자기기에 임베디드 Wi-Fi와 인터넷 커넥티비티 기능을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개발 비용을 줄이고 출시 시간을 단축하며 조달 및 인증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다. 아울러 이들 모듈은 완전한 안테나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해 통합 작업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TI는 Wi-Fi 개발 작업에 신속하게 착수할 수 있도록 올해 초에 출시한 칩 기반 키트와 더불어 모듈 버전의 CC3100 부스터팩과 CC3200 론치패드 제품을 제공한다. 

개발자는 CC3100 및 CC3200 wiki를 통해 포괄적인 지원 플랫폼을 활용할 수 있다. 이 wiki에서는 설계 시작 방법, 하드웨어 설계 정보, 소프트웨어 예시 및 자세한 정보, 테스트 및 인증에 관한 도움말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지원 리소스들을 제공한다.  TI E2E 커뮤니티의 관련 포럼에서는 이들 솔루션에 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