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나미 8200 제품군과 비슷한 수준의 기능 지원

프록심 와이어리스(이하 프록심)가 저비용 베이스 스테이션 제품군인 쓰나미(Tsunami) 820 시리즈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쓰나미 820 시리즈는 용량을 낮춰 소규모로 도입하더라도 프록심 쓰나미 8200 점대다지점 제품의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고객사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고사양인 8200 시리즈의 가격이 부담됐던 고객사들은 이번 제품을 통해 비슷한 수준의 성능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쓰나미 820 시리즈는 최대 26dBm의 송신전력과 비동기화 및 GPS동기화 작업을 지원한다. 또 향상된 동영상 스트림 기능과 최적화된 보안 RF 링크를 제공하며 최대시속 185마일의 고속 로밍 능력을 보여준다. 더불어 단일 제품 내에서 5150㎓~5925㎓의 넓은 주파수대를 지원해 낮은 전력소모를 바탕으로 태양열을 통한 원격 설치를 가능케 한다.

이외에도 최신 레이어2 설계가 적용된 무선 최적화 라우팅 프로토콜(Wireless Outdoor Router Protocol, 이하 WORP)로 보다 효율적이고 우수한 통신서비스 품질(QoS)을 제공하고 타 모델과의 높은 호환성을 보일 뿐 아니라 프록심비전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을 통해 중앙화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다.

그렉 마줄로(Greg Marzullo) 프록심 CEO는 “프록심의 820 제품군은 저가 제품과 모든 기능을 갖춘 제품, 컴팩트한 제품과 튼튼한 제품 중에서 선택을 해야만 하는 고객들의 어려움을 해결한다”며 “저렴하면서 모든 기능을 갖췄고 컴팩트하면서도 튼튼한 820 제품군의 구성과 훌륭한 사후지원 서비스까지 결합돼 소규모 도입 시 어느 한 가지 조건은 포기해야 하는 상황을 방지한다”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