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하이저가 특별 제작한 모멘텀 온이어 인피니트 리미티드 에디션이 10월 29일부터 사전예약 주문을 받는다.

젠하이저(www.sennheiser.com)가 인기그룹 인피니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 제작된 ‘모멘텀 온이어 인피니트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인피니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인피니트 에디션은 10월 29일부터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인피니티는 지난 2010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으로 2013년 발표한 미니 앨범 ‘New Challenge’는 그 해 가장 많이 팔린 음반으로 기록되었을 정도로 대표적 K-팝 스타로 인정받고 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 인피니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피니트 팬 뿐만 아니라 음악과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서, 특별히 한국과 동남아 일부 국가에서 판매되는 인피니트 에디션은 인피니트 공식 색상인 골드 펄 컬러로 장식됐다.

패키지에는 헤드폰과 함께 헤드폰 스탠드, 인피니트 포토북, 그리고 멤버 전체의 사인이 새겨진 시리얼 카드가 포함돼 있다.

인피니트 에디션은 기존 모멘텀 온이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최고급 소재와 사운드 품질을 자랑한다. 여기에 헤드폰 이어 컵과 스티치 등을 인피니트 공식 색상인 골드 펄 컬러 장식했으며, 헤드폰과 헤드폰 스탠드에는 인피니트 로고를 새긴 것이 특징이다.

안드로이드(Android) 기반의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리모트 컨트롤 및 마이크를 착탈식 케이블로 제공해 음악 감상 및 통화 등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 아시아의 응치순 (Ng Chee Soon) 사장은 “케이팝(K-Pop)은 아시아와 기타 문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며 “인피니트와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젠하이저의 탁월한 사운드와 스타일리시한 헤드폰 라인업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