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솔루션 기업 WD(www.wdc.com/kr)가 자사의 인기 외장하드 제품군인 ‘마이 패스포트(My Passport)’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디션(My Passport Ultra Metal Edition)과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니버서리 에디션(My Passport Ultra Anniversary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패스포트 제품군은 지난 10년 간 6천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약 4만2000페타바이트(PB)의 안전한 데이터 저장 공간을 제공해왔다.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디션과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니버서리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메탈 외관과 작아진 크기에 최대 2TB의 용량을 담았으며 백업과 콘텐츠 보호, 어디에서나 개인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클라우드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디션과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니버서리 에디션은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고유의 혁신적인 방사상 스핀 디자인을 갖춘 알루미늄 외관으로 휴대 기기가 많은 최근의 소비자들이 자주 경험하는 충격을 견딜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 암호화와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제공하여 제품 분실 또는 도난 시에도 원치 않는 접근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마이 패스포트 메탈 에디션은 보다 강화된 콘텐츠 보호와 원격 공유를 위한 WD 스마트웨어 프로(WD SmartWare Pro)와 드롭박스(Dropbox) 연계 기능으로 드라이브의 콘텐츠를 클라우드에 백업하거나 드롭박스 계정의 콘텐츠를 마이 패스포트에 보관 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으로 무장한 마이 패스포트는 데이터 백업, 보호, 저장 및 디지털 콘텐츠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선택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