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www.radware.com)가 사이버 공격에 대응해 엔터프라이즈 인프라를 보호하는 실시간 행동 기반 공격 차단 디바이스인 디펜스프로(DefensePro)의 최신 버전을 최근 출시했다.

라드웨어는 자사의 공격 차단 네트워크(Attack Mitigation Network; AMN)와 새로 출시된 최신 디펜스프로를 통해 완전한 네트워크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라드웨어의 디펜스프로 7.35(DefensePro 7.35)은 엔터프라이즈에 향상된 유연성과 확장성 및 비용 효율적인 구축을 제공하며 특히 실시간으로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타겟으로 하는 공격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차단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라드웨어의 AMN 아키텍처의 일부로 네트워크 전체에 대한 DDoS 공격범위를 보호하고 예측 불가능한 사이버 공격의 변화를 해결한다.

라드웨어의 AMN은 새로운 보안 아키텍처로서 SDN 기반 보안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미래 공격 탐지 기술을 동기화된 중앙집중형 모니터링 및 컨트롤 시스템에 결합해 향상된 가시성과 보안을 제공하는 공격 보호 솔루션이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대표는 “AMN은 가장 효과적인 툴 및 위치를 선택해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상에서 자동화된 차단 기능을 지원해 모든 엔터프라이즈 리소스의 전체 네트워크를 보호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네트워크 관리자들은 7.35 버전과 함께 차단 성능을 확대하고 차단 레이어 설계 방식에 대한 유연성을 강화하며 정확성에 대한 우려 없이 기존 인라인 시스템과 같이 빠르게 보호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