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 이하 인피니언)가 산업 부문 하이엔드 시스템용으로 개발된 EiceDRIVERTM 제품군의 단일 채널 게이트 드라이버를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1EDS20I12SV EiceDRIVER Safe 드라이버 부품은 IGBT에서 실시간으로 조정 가능한 최초 슬루율 제어(SRC)를 탑재, VDE 0884-10의 규격을 준수해 단락 회로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다.

디바이스는 1200V의 높은 절연 전압의 애플리케이션에서 넓은 사용 범위와 높은 시스템 효율을 제공한다.

슬루율 제어를 통해 개발자는 턴-온 시 전체 11가지 컬렉터 이미터 전압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설계 요구사항에 따라 IGBT의 스위칭 속도와 EMI 특성을 동작 중에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빠른 IGBT 턴-온은 높은 스위칭 주파수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느린 턴-온은 모터에서의 영향으로 인한 전자기 간섭(EMI)과 전압 피크를 감소시킨다. 이에 절연 부담을 줄여주고 모터 서비스 수명을 늘려주어 고객의 전체 시스템 비용을 낮춰준다. 향상된 스위칭 특성은 개발자가 더 작은 소형 dv/dt 필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애플리케이션 설계 시 비용 절감효과를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