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 탑재한 윈도우 태블릿PC

컨슈머 노트북시장 세계 3위 브랜드 에이수스가 와콤® EMR 스타일러스펜을 탑재한 인텔 기반 윈도우 태블릿PC인 ‘비보탭 노트 8(VivoTab Note 8)’을 선보인다.

에이수스 비보탭 노트 8은 IPS HD 디스플레이와 인텔®아톰™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를탑재한 얇고 가벼운 윈도우 8.1 타블렛PC다. 와콤 펜이 탑재돼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다.

비보탭 노트 8은 최신 인텔® 아톰™ 프로세서 Z3740 쿼드코어를 탑재해 강력한 멀티태스킹 성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한다.최대 8시간까지 지속되는 배터리와 함께 2GB의 메인 메모리, 64GB의 솔리드-스테이트 스토리지와 최대 64GB 마이크로SD 카드 등 충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어떤 환경에서든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하며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쓸 수 있는 와콤® 디지타이저 스타일러스펜이 팜 거부(Palm rejection) 기능으로 정확성을 높이며 1,024 단계의 압력감지 레벨로 스케치 패드나 노트북 이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비보탭 노트 8은 금일(10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마켓 ‘옥션’을 통해 500대 한정 단독 판매되며 선착순 500명에게 고광택 액정보호필름과 마이크로 5핀 충전기와 케이블 외 옥션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