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www.cognex.com)가 현재 널리 사용되는 DataMan 300와 503시리즈 바코드 판독 장비의 튜닝 및 스크립팅 기능을 확대하고 새로운 테스트 모드를 추가한 DataMan®  5.2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저해상도 1-D 코드를 디코딩하고 지능적인 튜닝 기능을 Aztec, MaxiCode, PDF417 등을 포함한 모든 기호로 확장함으로써 판독률을 크게 높여준다.

소프트웨어 릴리스에는 1-D와 PDF417 바코드 모두를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Hotbars™ 알고리즘이 포함되며, 특히 DataMan 5.2 소프트웨어 릴리스에서는 널리 이용되고 있는 DataMan 300 시리즈에 도입된 사용이 간편한 2-D 인텔리전트 튜닝 기능을 확장했다. 

이로 인해 설치 시간을 줄이고 직접 부품 마크(DPM) 코드 판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판독률을 높여준다. 이 소프트웨어 릴리스는 1-D 바코드, MaxiCode, QR 코드 등 다른 기호로 고급 기능을 확장해 소비재와 물류, 식품, 음료, 자동차 분야의 코드 판독 어플리케이션에 검증된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한다

ID 제품 사업부 칼 거스트 매니저 겸 부사장은 "DataMan 5.2 소프트웨어 릴리스는 기능, 편이성 등 모든 면에서 DataMan 300 및 503 판독 장비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라고 말하며 "현장에서 입증된 지능적인 튜닝 기능은 모든 기호로 확대돼 버튼 하나를 누르는 것만큼 설치가 간단해졌다"고 강조했다.

현재 DataMan 5.2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ognex.com/code-reading-tuning-technology.aspx)를 참고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