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달러부터 시작…"간편하면서 비용도 효율적"

알테라가 Cyclone V FPGA를 기반으로 하는 5종의 새로운 저가 개발 킷을 추가해 관심을 끌고 있다.

알테라 코포레이션(www.altera.com)은 10월 15일 Cyclone V FPGA를 기반으로 하는 5종의 새로운 저가 개발 킷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알테라에 따르면 신제품 킷은 설계자가 49달러의 저가부터 시작해 간편하게 FPGA 개발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게 한다.

고객의 고유한 설계 요구사항을 기반으로 최적의 전력 및 성능을 갖춘 저가 솔루션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게 되는 것이라고 알테라는 강조했다.

포트폴리오에는 CPLD, FPGA 및 SoC가 포함되며, 이 디바이스들은 모두 Quartus® II 개발 환경에 의해 지원된다. 포트폴리오는 최다 패키징 옵션과 함께 광범위한 밀도 범위를 제공, 다양한 고용량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 요구사항을 만족시킨다고 알테라는 설명했다.

알테라 Patrick Dorsey제품 마케팅 책임자는 "일부 업체와 달리 알테라는 공통 설계 환경에 의해 지원되는 최적화된 공정 기술을 사용한 광범위한 제품 공급에 지속적인 중점을 둬 고객들이 신속하게 고용량을 구현할 수 있게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알테라와 파트너는 알테라의 저가 CPLD, FPGA 및 SoC 포트폴리오를 겨냥하여 30개 이상의 개발 킷을 제공하고 있다. 이 킷은 저가형의 저전력 시스템 레벨 설계를 빠르고 간편하게 개발하고 신속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5종의 Cyclone V FPGA 28nm 개발 킷이 포트폴리오에 추가됨으로써 시스템 설계가 더욱 간편해졌으며 설계자는 효율적인 비용으로 Cyclone V FPGA를 통합할 수 있게 되었다. 신제품 개발 킷은 다음과 같은 제품으로 구성된다.

- Arrow BeMicro CV는 Cyclone V E FPGA를 탑재한 49달러 개발 킷이다. 이 저가 개발 킷은 개발자가 몇 분만에 Cyclone V FPGA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게 한다.
- TerASIC Cyclone V GX 스타터 킷은 고속 메자닌 커넥터(HSMC)와 아두이노 커넥터를 내장한 179달러 킷으로, 고객이 차량 운전 보조 장치 및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포함하여 저가 비디오 시스템 제작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게 한다.
- Altima Cyclone V GX 개발 킷은 349달러 킷으로 저가 및 저전력, FPGA 기반 시스템 레벨 설계를 개발하는 빠르고 간편한 방법을 제공한다.
- EBV Elektronik GmbH는 749유로의 Cyclone V GX 개발 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다수의 설계 예제가 포함되어 있어 고객은 고속 직렬 트랜시버를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를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
- EBV Elektronik GmbH는 또한 599유로의 머큐리 코드 Cyclone V GX 개발 보드를 제공한다. 이 보드는 고객이 산업 자동화 및 통신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FPGA 기반 시스템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게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