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주최하는 개발자 컨퍼런스인 'DEVIEW 2013'이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다.

테마는 '지식을 나누고(Sharing)', '탁월함을 추구하며(Excellence)', '함께 성장하는(Growth)'다.

참가 등록은 9월 11일과 12일 양일에 걸쳐 홈페이지(hdeview.kr/2013)를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2천여 명의 이상의 참가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네이버는 해외의 개발자를 비롯 국내 주요 IT기업 및 벤처기업, 독립 오픈 소스 개발자 등까지 초대해 참여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대용량 데이터를 주제로 좋은 평가를 받아온 SDEC(Seoul Data Engineering Camp)을 포함, 다양한 주제의 트랙을 구성했으며, 빅데이터, 모바일 플랫폼, 성능 분석 등 최신 주제에 대한 심화 세션도 마련했다.

특히 '오픈소스 활성화'를 위해 컨퍼런스 첫날 '오픈소스, 개발자 문화'라는 별도의 트랙을 마련했다.

총 8개의 트랙 50여 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DEVIEW 2013'은 10월 14일에는 웹, 모바일, 오픈소스와 개발자문화와 관련된 4개 트랙이, 15일에는 빅데이터, 멀티코어 컴퓨팅 및  IT산업에 필요한 선행기술과 관련된 트랙이 다뤄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