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어휘의 적절성과 표현력 등 심사기준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영상물을 번역하는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역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한국어도비는 지난 8월 19일 자사 솔루션에 대한 대학생들의 열정에 보답하는 동시에 최신 크리에이티브 환경을 국내에 널리 알리고자, 오는 9월 30일까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영상물을 번역하는 '대학생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번역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콘테스트는 한국어도비 페이스북(www.facebook.com/AdobeKorea)을 통해 진행되며, 페이스북에 올라 있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대한 해외 전문가들의 영상들 가운데 한국에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선택, 번역하여 한글 번역 스크립트를 페이스북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어휘의 적절성 및 표현력, 번역의 완성도, 참여 및 성실도, 투표 등의 기준으로 진행되며, 대상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장학금, 최우수상 5명에게는 맥북 프로(MacBook Pro) 13인치, 우수상 30명에게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12개월 멤버십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2013년 2학기 등록 완료 또는 등록 예정자, 미성년자는 제외)이고, 수상자는 10월 11일 한국어도비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문의: 02-455-1990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