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터널의 안전을 위한 24/7 감시 어플리케이션
관제실을 위한 Turn-key 비디오 월 컨트롤러 솔루션

제공: 어드밴텍 코리아


"어드밴텍의 새로운 AVS 시리즈 지원 최신 비디오 월 컨트롤러 제품은 Matrox Mura MPX 비디오 카드와 함께 공동 검증을 받았다. 고객들은 경쟁 업체 보다 고가여도 높은 성능과 산업 등급 안전성, 신뢰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바라고 있다."


프로젝트 설명
중국의 호황 경제가 국가들을 교통 인프라에 더욱 투자하도록 만들며 관제실에서도 비디오 월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원격으로 감독할 수 있는 교통망 관리와 안전 관리 모니터링 시스템의 필요성이 높아졌다. 모든 교통 원격 시스템들 중 특히 고속도로 터널 속 안전 모니터링 시스템은 꼭 해결해야 하는 과제이자 사람의 안전을 위해서 매우 중요한 시스템이다.

중국에 있는 대형 시스템 통합 고객은 비디오 감시 시스템과 비상 운영 시스템, 차량 인식 시스템, 교통망 관리 시스템으로 구성 된 고속도로 터널 감시 관제실 프로젝트 입찰을 제출했다. 이런 관제실 프로젝트에서 결정적인 것은 중앙 관제실에서 실시간으로 시스템들에게 모든 데이터와 영상 자료를 가져와 보여주기도 하고, 중요한 영상 자료가 나왔을 때 오퍼레이터가 알아차릴 수 있도록 뛰어난 경고 기능을 가진 비디오 월이 꼭 필요하다는 것이다.

어드밴텍의 새로운 AVS 시리즈 지원 최신 비디오 월 컨트롤러 제품은 Matrox Mura MPX 비디오 카드와 함께 공동 검증을 받았다. 고객들은 경쟁 업체 보다 고가여도 높은 성능과 산업 등급 안전성, 신뢰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바라고 있다.

시스템 사양
1. 32대의 카메라와 20개의 오퍼레이터 워크스테이션, 서버들을 포함한 다른 소스들로부터 데이터와 비디오를 불러올 수 있는 충분한 인풋
2. 다양한 비디오 소스(VGA, DVI, YPbPr, S-Video, Composite, SDI, etc) 캡쳐링 능력
3. 데이터를 시각화 해 보여주는 유연한 구성의 멀티플 모니터
4. 놀라운 컴퓨팅 성능
5. 24/7오퍼레이션을 위한 최고의 신뢰성

시스템
어드밴텍의 AVS 제품을 선택하기 전, 오늘날 중국 시장의 고객들은 다른 소스로부터 구입한 부품들로 비디오 서버를 개발하는 다른 비디오 월 시스템 공급 업체들을 선호했다. 그들은 마더 보드, 비디오 카드, 파워 서플라이 등 다양한 부품들의 호환성 테스트를 계속 반복했다. 이런 과정에서 열 처리와 시스템 성능을 다룰 때 종종 한계점이 나타났고 반복되는 투자로 인해 R&D 프로세스도 길어졌다. 그들이 마침내 쓸만한 시스템을 완성했을 때에도 현장으로 설치하러 가는 도중 그래픽 카드와 메모리 모듈이 부서지거나 시스템이 아예 부팅하지 않는 등 문제는 여전했다. 그들이 만든 컴퓨터가 이동하는 도중의 진동을 견디지 못했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은 시스템을 위한 유지 보수 서비스를 종종 제공할 때, 다른 공급 업체들에게 개별적으로 부품들을 구입했기에 기술 지원의 질이 낮았고 유지 보수를 위해 비축해 둔 대체 부품들 때문에 초과적인 재고 비용이 들었다. 하지만 어드밴텍의 Turn-key 솔루션을 선택하면 모든 R&D, 배송, 설치, 애프터 서비스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고 High-end 비디오 월 개발과 디자인, 최종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더해주는 서비스 등 그들의 핵심 산업에 집중 할 수 있다. 어드밴텍 AVS 시리즈 비디오 월 컨트롤러는 산업용 디자인, 효율적인 열 발생, 진동 방지, 안전성과 신뢰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비디오 월 어플리케이션에 집중했다.

상단에 언급했던 것처럼 각각의 AVS 제품은 컴퓨터 시스템이 완벽하게 Matrox's Mura MPX 비디오 카드와 호환하는지 검사하는 몬트리올 Matrox 본사의 테스트를 통과했고 기계나 전기, 열 문제를 모두 해결 한 최적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

결론
고속도로 터널 관제실의 비디오 월 같은 24/7 어플리케이션은 안정성과 신뢰성이 중요하다. 센터에 있는 어드밴텍 AVS 시리즈 제품들과 함께라면 비디오 월은 최적의 질과 신뢰성을 보여줄 것이다. 어드밴텍의 Turn-key 솔루션은 시스템 통합 제품 개발 주기를 짧게 하고 R&D 투자 절약, 치솟는 배송, 설치, 운영 비용 때문에 겪는 골치까지 줄인다.

유지 보수를 돕기 위해 AVS 시리즈는 원격 컨트롤과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고객들이 현장에 직접 가야 하는 수고를 줄인다. 만약 어떤 문제가 발생한다면 고객들은 지원을 위해 여러 공급업체에게 연락하는 것 대신에 고객을 위한 단일 공급 업체 같은 어드밴텍에게만 한 번 연락하면 된다. 어드밴텍의 긴 제품생명 주기는 부품 재고비용을 감소시키고 글로벌 물류와 기술 지원 시 고객 지원 및 애프터 서비스에 들이는 수고를 아끼도록 도울 것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