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세미나 및 컨퍼런스 주최하며 월간 임베디드월드 및 전자부품 등 전문 잡지를 발행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사인 테크월드(대표 박한식)가 세미나 주제를 공모하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크월드는 8월 6일(월)부터 17일(금)까지 EPNC(전자부품) 및 임베디드월드 온라인 매거진을 중심으로 세미나 주제 정하기 설문조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매년 LED, 스마트폰 부품, 전지, 스마트그리드, 시큐리티 등 다양한 전문 기술 세미나를 개최해 온 이 회사는 업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세미나 주제를 공모한다.

박한식 대표는 "산업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산업 시장은 외국 기업이 '테스트베드'라고 부를 정도로 매우 역동적이어서 전년도에 세웠던 비즈니스 계획은 국내 산업 환경과 국제 정세에 따라 수정되고 보완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이런 때일수록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정보, 기업이 알고자 하는 정보를 제 때에 제공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것이 전문 미디어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월간 임베디드월드 (www.embeddednews.co.kr ) 이나  월간 전자부품 (www.epnc.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