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www.ni.com)는 전국 학사, 석사 또는 박사 과정의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LabVIEW 스튜던트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LabVIEW 스튜던트 디자인 대회 포스터

 이 대회는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 프로그래밍 실력을 전세계 학생들과 경합하는 대회로,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가 지난 7년간 국내에서 진행해온 LabVIEW 어플리케이션 공모전을 대체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LabVIEW 어플리케이션 공모전은 그동안 총 330여 개 팀, 1,000여 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LabVIEW를 활용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발굴해온 바 있다.

올해 전세계로 무대를 넓힌 본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6월 10일까지 대회 웹사이트(www.ni.com/studentdesign)에 제안서를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인기 투표 및 심사위원 투표를 통해 인기상 3팀, 결승진출 4팀이 선발된다. 대회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3팀의 인기상에게는 각각 $750, $500, $250의 상금이 주어지고, 제출된 어플리케이션의 기술적 창의성, 솔루션의 혁신성 및 장점, 프로젝트 전반의 철저함과 상세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하여 발표되는 결승진출 4팀에게는 NIWeek 2012 참가권이 부여된다. NIWeek 2012 참가 현장에서 선정되는 글로벌 최종 우승팀 1팀에게는 2,000달러의 상금이 별도로 수여될 예정이다.


문의: 02-3451-3400  eventkorea@ni.com.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