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반도체는 와이프로 테크놀러지스(Wipro Technologies)가 새로운 서버 플랫폼으로 래티스MachXO™ PLD군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와이프로 테크놀러지스는 통합 비즈니스, 기술 및 프로세스 솔루션을 위한 디자인 서비스 제공업체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진 회사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MachXO 디바이스는 새로운 서버 디자인을 필요로 하는 일반 목적의 I/O 확장, 인터페이스 브리징 및 파워-업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와이프로 테크놀러지스의 프로그램 매니저 Bharath Thammappa는 "래티스 솔루션을 선정하게 된 주된 이유는 MachXO PLD가 가지고 있는 탁월한 시스템 통합 기능 및 디자인 유연성과 같은 장점 때문이다"라고 말하며, "래티스는 이러한 디자인을 구현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하여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가격의 뛰어난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도록 기술지원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래티스 반도체의 저집적 및 혼합 신호 솔루션 마케팅 매니저인 고든 핸즈는 "와이프로 테크놀러지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ASIC, ASSP와 비교했을 때 MachXO PLD를 통해 디자이너들이 좀 더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완벽한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MachXO PLD군의 시스템 통합 기능으로 컨슈머, 오토모티브, 통신, 컴퓨터, 산업 및 의학을 비롯한 다양한 엔드 마켓의 광범위한 저집적 애플리케이션에서 널리 사용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MachXO PLD군은 분할 및 임베디드 메모리, 빌트-인 PLL, 고성능 LVDS I/O, 원격 필드 업그레이드(TransFRTM 기술) 그리고 저전력 슬립 모드와 같은 모든 기능을 단일 디바이스에서 구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All-in-One-PLD'를 제공한다.

래티스 반도체는 2009년 11월에 2500만개 이상의 MachXO PLD 선적을 기록했으며 MachXO PLD 모두 생산 검증을 마쳤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