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슨시스템즈(www.jbosn.com)은 자사의 JBOSN RTOS가 LG전자 세탁기와 건조기 모델인 Galaxy시리즈에 탑재되었다고 발표했다.

양산에 성공적으로 투입되어서, JBOSN RTOS는 가전분야의 진입과 위치를 확고히 하게 되었다. 올해 자동차분야와 더불어 가전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입함으로써, JBOSN RTOS는 최고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입증 받게 되었으며, 향후 보다 많은 가전제품에 탑재될 것으로 기대된다.

JBOSN RTOS는 국내에서 개발된 RTOS로 금융분야, 가전분야 및 산업분야까지 사용분야를 넓히고 있으며, 고성능의 실시간성이 매우 뛰어난 운영체제로 국내환경에 최적화된 기술지원이 가능하다.

아이보슨시스템즈는 실시간운영체제의 코어 뿐만 아니라,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장치관리자(Device Manager), 고속화된 파일시스템, 네트워크 통신, 빠르고 유연한 그래픽 시스템(GUI)를 모두 제공하여 준다.

또한 이번에 추가되어 발표된 JBOSN RTOS용의 USB Host Stack은 임베디드 제품에서도 USB 장치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었다. 이로서 기존의 USB device protocol stack과 더불어 완벽한 USB지원기능을 갖추었다. 이와 함께 무선랜 및 USB 표준 디바이스 드라이버 들도 같이 제공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스마트폰과 같은 GUI를 손쉽게 꾸밀 수 있으며, 유연한 GUI를 구현할 수 있게 image drawing 함수 및 Widget drawing 함수들을 추가로 제공하게 되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