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제닉슨코리아
문의 02-574-0084

Wave Standards 시리즈

제닉슨 코리아(www.zenixon.com)는 38년간 신호발생기를 전문적으로 개발 및 생산해온 타보 일렉트로닉스의 Wave Standards 시리즈(임의파형/함수발생기)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타보의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Wave Standards 모델은 사이즈, 가격, 기능면에서 현재 출시되고 있는 임의파형/함수발생기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다. Wave Standards 시리즈는 타보사의 펑션 제너레이터 시리즈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장비이다.
이 제품은 특히 경쟁 제품보다 약 10배 더 긴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1000개의 임의파형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타제품에서 볼 수 없는 메모리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형들을 만든 후에 그 파형들을 원하는 순서대로 배열해서 사용 할 수 있다. 기존 임의파형/함수발생기에서는 불가능 했던 여러 경우의 파형 테스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연구 개발 및 품질 테스트를 하는데 있어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PC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인 Arbconne-ction도 무료로 제공한다.

 

 

애질런트
문의 02-2004-5021

초고속 USB 패턴 발생기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www.agilent.com)는 업계 최초로 리시버 측정에 요구되는 USB 3.0 패턴 발생기에 자동 검교정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애질런트의 USB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장했다.
이러한 솔루션의 확장은 테스트 시스템의 셋업시간을 대폭 줄여주고, 완전히 자동화된 리시버 테스트를 위해 일대 진전을 이룬 것이다.
애질런트가 그 성능을 더욱 개선한 USB 측정 포트폴리오는 컴퓨터 및 가전제품의 제조생산업체가 USB 인터페이스의 여러 현안을 해결하는 것을 도울 것이고, 또한 새롭게 제정되고 있는 USB표준에 기반한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는 데 한층 속도를 높일 것이다.
컴퓨터 및 가전제품 생산업체들은 고객들의 까다로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빠르고 더 향상된 디바이스를 생산하기위해 끊임없이 경쟁하고 있다. 이러한 디바이스들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가장 최신의 USB, DDR, PCI 익스프레스짋 또는 SATA 등의 기관에서 요구하는 표준 권고 사항에 제품을 부합시켜야 한다.
테스트 솔루션, DSA 91304A 인피니엄 오실로스코프, 패턴체커 및 J-BERT N4903A/B 고성능의 시리얼 BERT에 기반한 패턴발생기, N5181A MXG RF 아날로그신호발생기, 81150A 펄스함수임의노이즈 발생기, 그리고 N5990A 테스트자동화소프트웨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NI
문의 02-3451-3400

CompactRIO 모듈 개발 키트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com/korea)는 NI 싱글 보드 RIO용 애드온 보드와 NI Compact-RIO용 C 시리즈 모듈을 직접 설계하여 사용자, OEM 그리고 시스템 통합업체의 프로세스를 보다 더 간소화시킬 수 있는 최신 버전의 모듈 개발 키트를 출시했다.
리셀러들은 NI cRIO-9951 모듈 개발 키트(MDK)를 이용하여 일반적인 NI 재구성 가능한 I/O(RIO) 아키텍처 기반의 소형 폼팩터에서 산업용의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또한 cRIO-9951 MDK는 NI LabVIEW 8.6 (한글판)과 연동되며 업데이트된 전기적 설계 요구 사항에 관련한 문서도 포함하고 있다.
CompactRIO와 NI 싱글 보드 RIO 디바이스는 NI FPGA 기반 배포 플랫폼의 일부로서 리얼타임 프로세서, FPGA, 통합된 I/O 연결로 구성된 NI RIO 아키텍처가 특징이다. 엔지니어들은 이 같은 표준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CompactRIO와 같은 하드웨어에 고급 제어 및 임베디드 디바이스를 신속하게 설계하고 시제품화할 수 있다.
cRIO-9951 MDK는 기술적인 설계 사용자 매뉴얼도 포함하고 있어 초기 모듈 개발 동안 NI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고 NI cRIO-9952, cRIO-9954 그리고 cRIO-9955 모듈 쉘의 커넥터와 연결이 가능하다.

 

 

싸이프레스
문의 02-562-7005

PowerPSoC짋  제품군

싸이프레스(www.cypress.com)는 고전력의 LED를 컨트롤하고 드라이브하기 위한 업계 최초의 싱글-칩 솔루션인 통합 임베디드 파워 컨트롤러의 'PowerPSoC 제품군'을 발표했다.
새로운 PowerPSoC 제품군은 마이크로컨트롤러, 프로그래머블 아날로그 및 디지털 블록, 메모리를 포함하는 싸이프레스의 PSoC 프로그래머블 시스템온칩과 함께 4개의 정전류 레귤레이터와 4개의 32V MOSFET를 통합하고 있다.
이러한 통합 기능은 고객들에게 고품질 LED 기반의 조명 제품을 위한 싱글-칩 솔루션을 제공하며, 백색가전, 산업용 제품 등과 같은 다른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으로 확대된다. 이 통합 기능의 결과는 더 적은 부품, 더 빠른 디자인 사이클, 더 낮은 전력 소모와 높은 신뢰성을 가진 엔드시스템이다.
PowerPSoC의 동반 소프트웨어인 PSoC Designer 개발 툴은 설계자들이 다른 조명 및 전력 옵션을 위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가능하게 해 준다. 또한, 서킷 보드 레이아웃의 변경없이 디자인 사이클에서의 추후 변경을 가능하게 해 준다.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새로운 PowerPSoC은 싸이프레스 전체 제품 라인은 물론 PSoC 플랫폼의 개발에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안리쓰
문의 02-553-6603

인라인 고전력 센서

안리쓰(www.anritsu.com)는 무선 기지국의 트랜스미터 출력 전력을 높은 정확도로 측정할 수 있는 인라인 고전력 센서(제품명: MA24104A)를 출시했다.
이 센서는 듀얼 패스 아키텍처를 갖춘 다이오드 센서 프론트 엔드에서 단방향 커플러를 이용한다. 듀얼 패스는 600MHz~4GHz의 광범위한 주파수 범위에 대해 트루-RMS 측정을 제공하며, 2mW~150W(+3dBm~+57.76dBm)에 이르는 동급 최강의 동적 범위를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기지국 설치, 유지, 고장수리를 하는 동안 CW에 대한 평균 전력 측정, 멀티 톤을 비롯해 디지털화된 모듈식 신호를 수행할 수 있다.
150W(52dBm)에 해당하는 고전력 신호를 정밀하게 산출하는 평균 전력 측정은 센서 설계가 가능하다. 센서 설계는 센서에 모든 보정 데이터가 바로 저장되어 주파수 및 온도와 같은 필수적인 모든 보정이 센서 마이크로프로세서 내에서 수행된다. 또한, 계측의 반사손실과 방향성은 높은 정확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다. 센서 보정을 위해 사용되는 모든 표준은 NIST로 직접 추적할 수 있다.
MA24104A는 29dB를 초과하는 우수한 매칭 성능과 0.2dB 미만의 낮은 삽입 손실을 보여, 트랜스미터 시스템 및 안테나의 연속 전력 모니터링에 적합하다.

 

 

아나로그디바이스
문의 02-2155-4200

MEMS 모션 센서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모션 기능이 내장된 기능들에 대한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특히 전력과 공간에 제약을 받는 휴대용 기기를 위한 스마트 모션 센서(ADXL346)를 발표했다.
ADXL346 디지털 3축 iMEMS짋 스마트 모션 센서는 기울기, 충격 및 가속 측정을 위한 소형, 초저전력, 고해상도 iMEMS짋 가속도계이다. 지난 1월 열린 국제소비자가전전시회에서 처음 소개된 ADXL346 모션 센서는 최저 1.8V의 전압으로 가동되도록 디자인되었고 고해상도(4mg/LSB) 구현이 가능하여 0.25도의 미세한 기울기 차이도 측정 가능하다.
ADXL346의 소형 3mm×3mm×0.95mm 풋프린트 내부에는 선택적 측정범위의 완전한 3축 스마트 모션 측정 시스템이 포함된다. ADXL346은 모션 또는 충격에서 발생하는 동적 가속 및 중력 등 정적 가속을 모두 측정할 수 있으며 정적 가속을 측정하기 위한 기울기 센서로도 사용될 수 있다. 이 장치는 출력 데이터률에 비례해 자동으로 전력소비를 조절하며, 정지 기간에는 자동으로 정지 모드로 전환해 추가로 전력을 절약한다. 또한 대기모드를 사용해 전력소비를 추가로 줄일 수도 있다.
ADXL346는 X, Y 및 Z 축 데이터의 최고 32개 샘플 세트를 저장하고 호스트 프로세서에서 FIFO(선입선출) 기능을 덜어주는 온칩 FIFO 메모리 블록을 포함한다. 이는 호스트 프로세서와 기타 전력을 많이 소비하는 주변장치가 필요시까지 정지 모드로 전환되게 하여 시스템 전력 소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이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전체 전력 사용을 최고 75%까지 절감할 수 있다.

 

 

프리스케일
문의 02-3440-7205

8비트 USB 컨트롤러

프리스케일 반도체(www.freescale.co.kr)는 8비트 MC9S08JS16 MCU를 발표하며 프리스케일의 USB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제품군의 라인업을 확대했다.
업계 내에서도 가장 가격효율성이 높은 USB 컨트롤용 8비트 솔루션인 JS16 디바이스로 인해 프리스케일의 보급형 USB 제품군이 더욱 확장되었다.
JS16 MCU는 고속 USB2.0 컨트롤러 및 16KB 플래시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저전압 감지 및 COP 모듈 등과 같은 여러 시스템 보호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PC 주변기기나 무선 키보드부터, 마우스 수신기, 무선 어댑터, USB 외장형 장치, SD 카드리더기, RS-232 USB 브리지, 리모콘, 무정전 전원공급장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소비자용/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JS16 MCU는 프리스케일의 JM16 제품군 소프트웨어와 호환가능하며 더 높은 성능의 디바이스로도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JS16 디바이스는 CMX의 USB-LITE 스택 및 HID, CDC 급 USB-MINI 스택이 무료로 지원되는데, 이 스택들은 소스코드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JS16 디바이스는 개발자들이 빨리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무료버전의 MCU 6.2용 CodeWarrior 개발 스튜디오가 제공된다.

 

 

르크로이
문의 02-558-8833

휴대형 오실로스코프 WaveJet 300A

르크로이(www.lecroy.co.kr)는 WaveJet
300A 휴대형 오실로스코프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운 WaveJet 300A는 500kpts/Ch의 긴 메모리와 최대 2GS/s의 샘플 속도를 기본 사양으로 갖추고 있으며 USB 를 통한 원격 제어 및 USB 인쇄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본 스펙 외에 WaveJet300A는 새로운 블랙의 디자인을 채용하였고, 이전에 수집한 파형을 다시 불러내어 런트와 글리치 등의 이상신호를 확인할 수 있는 리플레이 모드 외 다양한 트리거 및 포착 모드를 제공함으로써 개발 및 에러 분석을 더욱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WaveJet 300A는 100MHz~500MHz 대역폭을 지원하며, 2 또는 4채널 모델로 구성되었다.  4인치 두께의 크기로 휴대형 장비로 적합하며, 7.5인치의 컬러 화면을 갖추고 있다.
WaveJet 300A는 USB 연결성을 확장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USB 호스트와 디바이스 포트를 모두 갖추고 있어서 데이터 저장 및 스코프 제어가 간편하고, 장비 후면의 USB 포트를 통해 PC에 직접 연결하면 WaveJet을 PC를 통해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뛰어난 기본 사양과 유연한 연결성 외에 WaveJet 300A는 전면 패널의 모든 버튼은 사용중인 기능 또는 모드에 따라 불이 켜져 사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래티스 반도체
문의 02-583-6783

ispLEVER 7.2 서비스팩1 FPGA 디자인 툴 수트

래티스 반도체(www.latticesemi.com)는 ispLEVER짋 FPGA 디자인 툴 수트 7.2 버전을 위한 서비스 팩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는 LatticeECP3 FPGA군과 지원 가능한 모든 운영 시스템용 시놉시스 신플리파이 프로 합성기와 윈도우용 Active-HDL 래티스 에디션 시뮬레이터를 포함하고 있다.
ispLEVER 7.2 서비스 팩1 출시는 LatticeECP3 FPGA군에 대한 완전한 구현 및 검증 지원을 포함한다. 낮은 전력을 소비하는 LatticeECP3군을 타깃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디자이너들은 파워 컬큘레이터를 사용하여 파워를 확신 할 수 있다. 파워 컬큘레이터는 전형적인 전력 소비뿐만 아니라 실제 실리콘 측정에 기반한 최악의 전력소비의 경우도 측정할 수 있다.
ispLEVER 디자인 툴 수트는 최신 래티스 FPGA 제품을 위한 최고급 디자인 환경을 제공한다. 이것은 프로젝트 관리, IP 통합, 디자인 플래닝, 인-시스템 로직 분석 등을 포함한 모든 디자인 업무에 대한 완전한 툴 세트를 제공한다. ispLEVER 소프트웨어는 윈도우, 유닉스 그리고 리눅스 플랫폼의 CD-ROM과 DVD에 제공된다. ispLEVER 수트는 지원 가능한 모든 운영 시스템용 시놉시스 신플리파이 프로 합성기와 윈도우용 Active-HDL 래티스 에디션 시뮬레이터를 포함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