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보청기·청각 전문그룹 웨이브히어링 전국 14개 직영점 중 전남지역에 위치한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오티콘보청기 광주북구점)이 4월 봄을 맞이하여 보청기 무상업그레이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행사는 보청기 가격 문제로 고민하는 고객 또는 재 구입 대상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4월 한 달간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 인기브랜드의 보청기를 상위 모델로 한단계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90%가 사용하는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오티콘, 스타키, 벨톤 등)를 모두 취급하는 프리미엄 센터로, 그 중 연령대별 베스트 셀링 보청기 제품을 선정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브랜드 중 디만트그룹사의 덴마크 오티콘보청기(Oticon)의 ‘오픈S(R)’ 제품은 뷔록스 에스(Velox S)플랫폼 창작되어 말소리 이해도와, 청취 인지노력 향상으로 문장 속 단어들을 놓치지 않고 의사소통이 더 쉽게 가능하여 기존 보청기 착용자와 신규 착용자 모두에게 청취부분에서 높은 만족감을 보였던 모델이다.

이번 한단계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통해 덴마크 벨톤(Beltone)보청기 신제품 세린(Serene)을 최대 75%까지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거동이 불편하여 방문이 어려워 보청기 구입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은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전남지역 기준으로 방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입 이후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월 보청기 무상업그레이드 이벤트 및 보청기 관련문의는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이나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