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들이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의 미래를 모색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몰입형 기술 리소스 허브를 통해 선도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끊임없이 확장하는 산업 환경에서 엔지니어들은 몰입형 기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공간 음향과 같은 새로운 트렌드에서부터 헬스케어, 교육 분야의 혁신적인 솔루션에 이르기까지,마우저는 역동적인 분야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갖춘 전문가와 리소스,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리소스 허브는 엔지니어 및 개발자를 위한 업계 선도 제조사들의 광범위한 제품과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에 대한 최신 정보, 뉴스 및 동향 등을 제공한다.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기술은 게임, 엔터테인먼트, 직업 교육 및 헬스케어 등과 같은 분야에 널리 사용되면서 일상에서 빠르게 보편화하고 있다. 이런 기술은 급속도로 진화하기 때문에 설계자들은 최신 발전 정보를 유지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하고 있다.

마우저의 리소스 허브는 햅틱 통합 및 모션 추적에서부터 3D 프린팅 등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기술 도입에 필요한 심층 정보나 보다 복잡한 기술 분석 등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풍부한 리소스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