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필통유학이 다가올 2024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 성수기 시즌과 더불어 비수기 시즌에 진행되는 필리핀가족연수 및 주니어캠프 진행에 있어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수속을 도와주는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필리핀 현지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필통유학만의 최저가 특별 프로모션이자 타 유학 박람회에서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과 동일한 조건의 프로모션을 제공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족연수 및 가족캠프가 가능한 필리핀 어학원으로는 세부 지역의 조이풀 티샤인, SMEAG 엔칸토, 블루오션, CIA, CG, CIEC, EV, 엘사, 셀라, 바나나키즈 어학원과 바기오 지역의 JIC, 웨일즈 어학원 그리고 그 외 지역으로는 GS, EG, 하나, HELP, COCO 어학원 등이 있다. 정해진 어학원 일정에 맞춰 보호자 없이 아이들만 참여하는 주니어캠프 같은 경우 SMEAG 딸락, CIA, CIJ, MK, JIC, CELLA, CNS, JJES, IMS 어학원 등에서 가능하다.

필통유학은 매년 2,000명 이상 수속을 진행하며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CSBA 소비자만족도 브랜드 대상 해외연수/유학 부문에서 1위 수상 이력과 함께 필리핀 현지 인증 공식 유학원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직원이 상주하며 직접 운영중인 필리핀 현지 지사를 통해 생필품 주문 배송, 공항 샌딩, 투어&액티비티 등의 다방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수를 받는 동안 현지 어학원에서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가족연수와 주니어캠프는 항상 시즌마다 높은 수요로 인해 자리가 늘 부족하기 때문에 대기를 하더라도 연수를 못 가는 경우가 생기다 보니 빠른 등록이 필요할 수 밖에 없다”라며 “그러므로 타 개인 유학원의 박람회 일정을 기다리는 것 보다 빠른 상담을 통해 박람회 혜택과 동일 프로모션을 제공 받아서 사전등록을 하는 게 더욱 유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연수나 주니어캠프 모두 어린 자녀들이 동반된 연수이기에 학부모님들은 더욱 꼼꼼히 알아보고 준비할 수밖에 없다”라며 “작은 궁금증이라도 필통유학에서는 언제든지 발빠르게 답변해 드리고 있으며, 연수를 떠난 후 현지에서도 상담이 가능한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라고 덧붙였다.

필통유학의 현지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은 필리핀 입국 절차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 이외에도 현지 최신 업데이트 상황을 발빠르게 확인하고 전달하고 있다. 더불어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다. 

한편 필통유학은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 등을 상담 가능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상시 케어 시스템이 운영 중이다.

필통유학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 빠른 상담 응대가 가능하며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희망할 경우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강남지사에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2시까지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