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양승갑 기자] AI 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인재Pick에 ‘AI추천지수’ 기능을 도입해 더 정확하고 효율적인 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캐치]
[사진=진학사 캐치]

인재Pick은 기업에서 캐치 인재풀을 직접 열람하고 입사 제안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캐치는 이력서 정보 및 취업 행동 데이터 기반 AI매칭 기술을 해당 서비스에 적용해 정확도를 높였다.

이번에 새로 도입된 AI추천지수는 인재가 기업과 채용 직무에 적합한지 수치를 통해 보여준다. 기업은 수많은 이력서를 하나하나 살펴볼 필요 없이 AI추천지수가 높은 적합한 인재를 중심으로 손쉽게 제안을 보내고 채용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캐치는 다양한 취업 콘텐츠와 서울 주요 대학 인근 캐치카페를 기반으로 유입된 35만 이상의 적극적인 상위권 인재풀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인재풀을 바탕으로 AI가 채용가능성이 높은 인재를 추천하기 때문에 인재 선발 과정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이 절감된다.

캐치는 AI추천지수 기능 도입을 기념해 인재Pick 1개월 무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청 기업은 30일간 무제한으로 이력서를 열람하고 마음에 드는 인재에게 입사 제안을 보낼 수 있다. 채용 후 부과되는 ‘채용 확정 수수료’도 전액 면제된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부문장은 “AI추천지수가 결합된 인재Pick 서비스를 통해 기업에서 더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채용을 진행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차별화된 채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