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1일, 제 3회 공인중개사 진도별 모의고사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 훈련을 위해 1월부터 10월까지 진도별, 실전, 파이널 등 매달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 신규 회원에게는 전국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를 매일 1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진도별 모의고사 3회는 1차, 2차, 1+2차로 구입이 가능하다. 8회분 모의고사로 구성돼 있는 실전 모의고사 합격팩은 최고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모의고사 신청 및 응시는 오는 31일까지며, 성적은 4월 1일 확인 가능하다.

PC와 모바일 모두 응시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문제풀이가 가능하다.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문제집이 필요없어, 틈날 때마다 학습할 수 있다.

가답안 적중률 및 이의제기 반영률 100%의 에듀윌 교수진이 직접 출제부터 검수까지 진행해 더욱 믿을 만하다. 10개년 기출과 함께 34회 신유형까지 모두 담아 최신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데도 용이하다. 또, 해설지만으로 이해되지 않는 궁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출제 교수진의 전과목 해설 강의를 함께 제공한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수험생의 취약점 점검을 도와주는 일대일 성적 분석 및 오답노트를 지원한다. 본인의 석차와 합격 예측 등 성적 정밀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며, 취약 과목을 파악해줘 영역별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을 살펴 보면 2명 중 1명은 모의고사에 응시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실제 시험장에서의 실수를 최소화 하고 반복적으로 틀리는 취약 영역을 보완해 놓아야 합격 가능성이 높아진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