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규찬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고객의 신속한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 선도적인 제조사 및 솔루션 파트너사들의 산업 자동화 제품에 대한 공급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마우저]
[사진=마우저]

 

인더스트리 4.0 기반의 제조 및 자동화 프로세스에 대한 글로벌 디지털화가 가속화되면서, 새로운 산업용 제품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톰 부셔(Tom Busher) 공급망 관리 부문 부사장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로보틱스, M2M 통신 및 IoT 기술의 발전으로 스마트 공장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며 “마우저는 제조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인더스트리 5.0이 부상함에 따라 고객의 설계에 필요한 제품과 리소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마우저는 인더스트리 4.0 및 인더스트리 5.0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층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사, 블로그, 제품 소개 및 기타 교육 콘텐츠로 구성된 포괄적인 산업 자동화 리소스 허브를 구축하고 엔지니어와 구매자 및 시스템 통합(SI) 기업을 위해 엄선된 교육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마우저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과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진화하는 디지털 공장의 발전에 중점을 둔 3종의 전자책을 제조사와 공동으로 발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설계자와 엔지니어들이 각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정보 및 기술과 함께 관련 제품 정보를 다루고 있는 기술 기사들도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