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모어사이언스와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함께 진행한 과학 굿즈 팝업스토어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과학을 주제로 한 국내 최초의 팝업스토어로, 과학 문화를 대중화하고, 과학을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난 3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됐으며, 평일에는 평균 1,500명, 주말에는 최대 2,5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며 큰 호응을 보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과학지식 유튜브 채널 안될과학을 운영하는 모어사이언스는 과학 굿즈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여 실생활에서 과학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고 언급하며, 주말에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결제 건수로 2024년 일일 최다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고 밝혔다. 

안될과학의 크리에이터이자 모어사이언스의 대표 과학 커뮤니케이터인 궤도와 이집트 문화와 역사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이집트학연구소 곽민수 소장은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통해 방문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외에도 방송인 주우재, 프로듀서 그레이, 랩퍼 쿠기, 유튜버 잇섭, 침착맨, 통닭천사, 만화가 김풍, 배우 윤소희, 가수 썸머케익, 아나운서 윤태진, 김준상, 방송인 서동주, 성우 남도형, 인플루언서 장지수, 손원익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모어사이언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계기로 다양한 컨텐츠 제작 등 많은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과학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대중이 쉽게 접근하고 즐길 수 있는 분야임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