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창원점에서 응모한 이수근씨 1등 당첨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 9번째 벤츠 당첨자

사진= 왼쪽부터 타이어뱅크 김정규회장, 1등 당첨자 이수근씨
사진= 왼쪽부터 타이어뱅크 김정규회장, 1등 당첨자 이수근씨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22일(금) 세종시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2회차 1등 당첨자 이수근씨의 당첨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이수근씨는 지난 2월 5일 타이어뱅크 창원점에서 타이어를 교체하고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3월 13일에 진행된 추첨에서 2월 한 달간 타이어뱅크 전국 매장 응모권 약 7만여 건 중 1등으로 당첨되어 벤츠를 경품 지급받는 행운을 얻게 되었다. 

또한 2등 LG 스탠바이미 Go 3명, 3등 애플 아이패드 3명, 행운상 다이슨 멀티 스타일러 2명, 참가상 커피쿠폰 100명 등 총 109명의 당첨자 명단과 추첨영상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다.

이수근씨는 “지난 명절 전 직원이 귀향길에 이용할 회사 차량의 타이어가 낡은 것이 마음에 걸려 직접 타이어뱅크 창원점을 찾았다가 이번 1등에 당첨됐다.”면서 “직원의 안전한 귀향길을 만들어 주려던 건데 뜻밖에 이런 귀한 선물까지 받게 되어 기쁘고 고맙다.”고 말했다.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선행을 베푼 것이 큰 복으로 돌아온 것”이라며 “앞으로 타이어뱅크를 자주 애용해 달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는 2024년 1월부터‘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진행중이며 월 1회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벤츠(각 1대/회당), 포터블TV(각 3대/회당), 아이패드(각 3대/회당), 다이슨 헤어스타일러(각 2대/회당), 커피쿠폰(각 100개/회당)을 증정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