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서울 키메스 트라이업 모션 부스 현장[제공:트라이업]
▲2024서울 키메스 트라이업 모션 부스 현장[제공:트라이업]

[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트라이업은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전시홀에서 열린 키메스 (KIMES) 2024에 참가하여 부스 행사에 참여해 약 3,600명의 업계 관계자 및 참관객에게 모션(MOTION)을 선보였다.

트라이업 모션 부스는 다양한 솔루션 기능과 다른 의료기기, 플랫폼과의 자유로운 연동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체험존으로 소비자 경험 측면에서의 모션의 우위성을 증명하는 기회를 가졌다. 

▲ KIMES2024 행사에서 모션을 설명 중인 트라이업 관계자[제공:트라이업]
▲ KIMES2024 행사에서 모션을 설명 중인 트라이업 관계자[제공:트라이업]

또한, 4일간 모션의 각 기능에 대해 실무 담당자와 주요 파트너사들의 컨퍼런스 세션을 통하여, 대외 고객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트라이업 안현준 대표는 “전시회를 준비하며 세운 목표 대비 250%의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면서 “사전 예약을 포함해 4일 모두 체험 일정이 가득 차 체험이나 응대를 받지 못하고 돌아간 분이 많아 죄송한 마음이 컸다”고 말했다. 

이어 “모션이 앞으로의 병의원 운영에 주는 영향, 그로 인해 만들어지는 가치와 매출상승 및 업무 효율성에 대해 묻는 참관객이 매우 많았다. 병의원, 의료 기기 기업,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등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 참관객까지 모션에 대해 문의를 많이 주셨다. 이는 병의원 자동화 운영 솔루션인 모션의 파급력이, 비단 업계 뿐만 아니라, 최종 소비자인 일반인들의 생활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모션G(MOTION Genesuis)의 신규 런칭 소개가 있었다. 모션G는 트라이업이 특별히 이번 키메스에서 선보이는 신규 솔루션 모델로서, 트라이업이 보유한 모든 솔루션의 데이터를 융합해 빅데이터화 하여, 환자와 병의원 간의 모든 접점을 분석하여 병원 운영과 매출의 최적화를 위한 지표를 통계하고 분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관하신 많은 원장님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으며, 의원급 솔루션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상용화되었다. 

트라이업 안현준 대표는 “이번 서울 키메스 2024 모션의 홍보를 통하여 우수한 기능을 널리 알리고 파트너사와 고객사들의 목소리를 청취함으로써 진정한 의료 생태계의 혁신을 도모하는 소중한 기회였고, 국내는 물론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의원급 올인원 솔루션에 대해 의료업계 종사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트라이업은 지속적으로 대외 고객과 소통하고, 모션을 홍보하는 기회를 마련해 의료진과 의료 생태계에서 사랑받는 혁신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