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클라우드 컨설팅 스타트업 스마일샤크(대표 장진환)는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3월 20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개최하는 2024 AWS 유니콘 데이(Unicorn Day)에 파트너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AWS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혁신과 성장을 이룬 스타트업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스타트업에서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AWS가 제공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및 기술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스마일샤크는 스타트업 고객과의 협업 사례를 통해 클라우드 기술 지원의 중요성과 효과를 강조했다. AWS 마이그레이션, 테크서포트로 빠른 밀착 지원, 운용 모니터링 컨설팅, 최적화 보고서 제공, 보안 컴플라이언스 대응 등 다양한 클라우드 기술 지원을 통해 성장과 비즈니스 규모 확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했던 사례를 밝혔다.

장진환 대표는 "장기화된 경제 불황과 다양한 위기 상황 속에서도 스타트업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AWS 클라우드 기술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라며 "앞으로도 스마일샤크는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변화를 주도하며,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