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24년 세무회계 1급·2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 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 강의를 신규 촬영하고 특가 할인 및 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무회계 1급·2급 인강은 2024년 개정 세법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부가가치세, 법인세, 소득세, 국세기본법, 조세특례제한법 등 출제 영역별 주요 세법을 주제별로 명료하게 정리해 주고 객관식, 주관식 문제유형에 대비할 수 있는 문제풀이 훈련을 충분하게 진행하는 강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었다.
 
강의는 에듀피디 세무회계 전임 윤범준 교수가 맡아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한 설명으로 빠른 개념 정립을 돕고 개정 법령에 따른 학습 혼란을 최소화하고 현행법 규정을 명료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가가치세법은 출제가 잦은 납부(환급) 세액을 구하는 계산문제 훈련을 집중적으로 제공해 까다로운 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한편, 에듀피디의 ‘할인특가+합격보장’ 프로모션은 세무회계 1급·2급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기존 수강료에서 약 85% 할인된 특가 금액에 제공하는 ‘할인특가’ 와 함께 당해 시험에 불합격한 수강생에게 다음 회차 시험에 도전할 수 있도록 '30일 수강 기간 연장'을 무상으로 추가 제공하는 '합격보장' 혜택을 지원하는 종합 수험 서비스이다.
 
수강료 할인 및 수강 기간 연장 혜택 외에도 각 ▲세무회계 1급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