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박지성 기자] 이투스에듀의 프리미엄 네트워크 ‘학원ON(학원온)이 학원 운영에 필요한 차별화된 입시 및 홍보 콘텐츠 <학원ON’s 스페셜 레시피 칼럼>을 무료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투스에듀는 이투스 교육평가소와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의 입시센터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입시 환경속에서 대입 성공을 지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특히, 이번에는 입시뿐만 아니라 내·외부 실무 전문가를 통해 각 학원이 학원 운영 및 홍보 마케팅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학원 운영부터 브랜딩, 마케팅 등의 테마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학원ON’s 스페셜 레시피 칼럼>은 시즌제로 운영하며, 시즌1은 3월 19일에 첫선을 보였다. 시즌1에는 ▲입시 이슈 분석과 모객포인트 ▲스토리를 담은 블로그로 학원 마케팅하기 ▲소식지로 학원 브랜딩하기(지역별 고교 정보 및 데이터 분석법) ▲모바일로 홍보영상 촬영하기 ▲홍보물/교재에 폰트 사용 시 유의할 점까지 총 5개의 테마로 구성했다. 또, 4명의 입시, 학원 운영 및 마케팅전문가가 6주간 총 12개의 칼럼을 연재할 예정이다. 테마에 따라 전문가가 활용하는 양식 및 툴을 제공하기도 하며, 무료 상담도 진행한다.

이투스에듀 O2O플랫폼사업본부 김근욱 본부장은 “이번 스페셜 레시피 칼럼은 학원장들께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자료들을 담아내려고 노력했다”며 “학원장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앞으로 더 다양하고 실질적인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무료특강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칼럼은 ‘학원ON’ 사이트에 가입한 학원장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